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서 이벤트] 넷플릭스 영화 개봉 확정!! <P.S. 여전히 널 사랑해> 도서 네영카 이벤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6:02

    내연카와 함께 하는 도서 이벤트!!


    >


    ​ P.S.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시리즈 제2권)원제 P.S. I Still Love You의 제니 했던 그/이송옥 역| 한스 미디어| 20일 9년 05월 22일 소설>영미 소설>로맨스, 성장 소설 4일 6쪽| 무선| 일 4,500원 플레이트 일 35*한 95*20mm​ ​ ​"조 썰매 타기에서 너와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으면 좋았을텐데."<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그 뒤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온다!​ 전 세계 제일 00만부 판매, 27개국의 번역 출판.20일 8넷플릭스 오리지널의 최고 화제작<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에서 계속 라라와 피터의 스토리 ​ 정말 연애를 시작한 라라와 피터에 다가온 혼란 피터에게 남은 지에쟈네비브의 그림자로 편지를 받은 존 앰브로즈 매클래런의 등장 20일 9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개봉 확정!​


    >


    고양이는 그리는 게 아니다. 지지이다."​"1련의 소동을 둘러싼 연애 기소 설인 동시에 자매 간의 우애기를 다룬 훌륭한 가족 소설이기도 하다. 사춘기를 겪고 있고 본인 지봉잉 온 여성 독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뻔했다"_북리스토우 ​ 2018년 여름, 넷플릭스를 뜨겁게 달궜던 화제의 영화<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의 동명 원작 시리즈 3권이 전체의 동시 출간된다. 2번째의 내용인《P.S.》는, 여전히"널 사랑하는 "는 진짜 연애기를 시작한 라라,과 피터가 미국 생각 날을 만들어 혼란도 경험하면서 서로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성장하는 이어 이 이미지다. 피터 못지않게, 혹은 독자 취향으로는 피터보다 더 매력적인 캐릭터 존 앰브로즈 맥라렌의 등장으로 라 라 라 진의 사랑 내용은 더 관심진진해진다.2018넷플릭스 오리지널의 최고 화제작<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원작 시리즈 2권:영화의 뒷내용 최근, 당장 시작합니다!2018년 여름, 넷플릭스에서 상영, 때아닌 요구르트 붐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웰 메이드 로맨스 영화<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그 도우잇네용카 요즘 쉽게에 온다!독서와 베이킹을 괜찮은 한인 소녀 라라, 진은 잘못 배송된 연애기 편지 때문에 학교 최고의 인기 남자 피터와 계약 연애기를 하게 된다. 아내 sound에는 누나의 남자친구에 대한 Masound를 숨기기 위한 연막작전이었지만, 라라 진은 서서히 피터의 장점을 발견하고 그에게 빠져든다. 한편 전 여자 친구 지에당싱비브의 질투심을 불러1우키키 때문에 라라 진에게 계약 연애기를 제시한 피터 역시한 라라진을 나쁘지 않게 되고 이를 고백한다. 망설이던 라라 진은 마침내 진심을 전하지만 학교에 이상한 소문이 자신은 피터와 잠시 멀어지게 된다.하지만 여전히 피터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다시 편지에서 자신의 MARS Und를 고백하는 라 라 진. 두 사람은 진짜 연애기를 시작하는데 오해하기 쉬운 두 스킨십 영상이 SNS에 널리 유포하는 문제가 생긴다. 피터는 어떻게든 이를 수습하려 애쓰지만 쉽지 않고 피터의 전 여자친구인 제 당신 빕은 소꿉친구라는 핑계로 수시로 피터를 불러내 단둘이 있으려 한다. 피터가 명확한 설명 없이 제 당신 빕의 요구를 거절하지 않으면, 그의 MASound가 아직 제 당신 빕에 있는 것 같아 계속 신경이 쓰이던 랄라 진은 이제 견디지 못하고 피터와 헤어진다. 이후 라라 진이 연애편지를 보낸 사람 중 한 명인 존 앰브로즈 맥라렌이 그녀에게 호의를 보이는데... 피터와 라라 진의 새 계약서 마지막 조항 라라 진과 피터는 서로의 MASound를 아프게 하지 않는다.조쉬 오빠를 나쁘게 하기 전에 가장 진지하게 나쁘지 않은 남자 신자 존 앰브로즈 막라ー 랜은 피터 걔 당・비브, 알리 펠드먼 크리스, 토레보으로 구성된 라 진 소꿉 친구 중 한명이었다. 달빛에 비추인 옥수수 수염 같은 금발 머리와 천사 같은 외모를 가진 존은 피터와 짝꿍이기도 했습니다. 차분하고 배려심 많은 우등생존은 이사한 그 sound의 다른 학교에 진학하면서 연락이 끊겼다. 라라 진은 Sound가 늦어서 괜히 편지를 받은 존에게 다정한 대답을 받는다. 존의 편지에 답장을 써서 어이, 두 사람은 편지로 근황을 본인과 되기 시작한다 어릴 때 같이 묻었던 "타이다 캡슐"의 개봉식에서 만 책이다. 라라 진과 피터가 사귀는 것을 알게 된 존은 조금 당황해 보이고 피터는 존을 견제하기 시작한다. 반면 피터와 만본인은 줄곧 제 당신 빕과 괜히 자신을 비교하게 되는 라라 진은 제 당신 빕이 헤어진 sound에도 불구하고 피터를 호출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피터에게 이에 대해서 솔직히 털어놓지만 피터는 지에당싱비브의 가족사 때문이라며 어쩔 수 없다고 내용을 피하고 그런 1이 계속 반복된다. 결국 피터와 제 당신 비브가 서로 껴안고 있는 모습을 본 라라 진은 이별을 고한다. 실연에 시달리는 동안 라라 진의 봉사 자리에서 만난 존은 그녀에게 진지한 호의를 보이고, 라진의 MASound는 흔들리기 시작한다. ​ 매력적인 연애 기소 설인 동시에 자매 간의 우애 기와 성장을 다룬 훌륭한 성장 소설 두번째 내용에서 라라 진은 아내 sound에서 시작한 실제 연애기를 통해서 사랑은 결코 쉬운 1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된다. 행복한 1과 동시에 상심 1도 반드시 존재하고, 상처가 두려워서 항상 관계에서 한발짝 후퇴한 그녀는 상처도 인생의 1부이며 이를 각오하고 온몸으로 모든 것을 걸고 부딪쳐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라라 진의 가족들은 이번 내용에서도 사랑스럽고 유쾌하며 타위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힘든 1이 있을 때마다 어머니를 그리워하면서도 아버지의 행복 때문에 데이트 상대를 알선하게 된 자매들의 내용을 통해서 독자는 가족이 트인 인간, 이를 잊지 않으면서도 상실에 적응하고 한 걸음 본인 아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새해 하루의 새해 인사와 떡국, 갈비 찜, 마스크 팩 등 한국 문화 내용은 이번에도 적재 적소에 등장하고, 내용의 맛을 살리면서 자매들이 어머니를 추억하고 그에은챠 본인들의 뿌리를 받아들인 매개체에 작용한다. 10세가 된 라라 김진의 여성 동상 키티는 눈에 띄게 멋진 모습, 라·장은 키티의 성장에 좋아하한편 부족함을 느낀다.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는 라라 진과 피터의 뒤편을 애타게 기다리던 많은 독자들에게 기쁜 선물이자 즐거운 위로가 될 것이었다. 주요 등장 인물 라라, 진 송 카비(라라, 진, 라지)상상력과 감성이 풍부한 16세의 한국계 미국인 소녀. 독서와 베이킹을 나쁘지 않고 누나와 여동상, 아버지로 구성된 가족을 세상에서 가장 소중히 여긴다. 1연애기의 설렘과 행복을 누리지만 피터와 지에당싱비브의 관계에 계속 궁금하다. 피터 카빈스키(피터 K) 라라 진의 남자친구. 잘생긴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항상 사람들의 호감을 사는 매력적인 남자기 라라진을 나쁘지 않지만, 오랫동안 그에은챠 본인에게만 의존했던 옛 여자 친구 지에당싱비브이 가족의 역사 때문에 생각하고 지탱 오눙 1을 거절하기 힘들다.존 앰브로즈 - 매클래런 랄라 진과 피터의 소꿉친구그룹 내의 한 사람 이사하고 요즘은 다른 학교에 다닌다. 천사 같은 금발과 사랑스러운 얼굴에 차분한 성격의 우등생으로 라라 진의 편지를 계속 sound 늦게 받고 답장을 보낸다. 라라진이 봉사를 하는 양로원에 증조할머니를 만나러 왔는데 종종 그녀를 보러 와서 그녀를 보러 온다.제단·비브·피터의 전 여자친구로, 라라·진의 옛 소꿉친구.라라 진과 절친한 친구였는데 언제부턴가 갑자기 멀어지고 있다. 인기많은 금발미인으로 질투심이 강해서 피터에게 집착한다. 라라, 진과 피터가 궁둥이 두고 맞는 것을 알면서도 빈번하게 피터를 불러마름모, 둘이 있다며.마고·송카ー비이(마고, 고 탁)라라 진이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2세 연상의 누나. 어머니가 돌아가신 그 sound가의 대소사를 책만 지고 온, 독립심과 자존감이 강하고 명석한 여성. 인류학을 공부하기 위해 스코틀랜드 대학에 진학했어요.캐서린 송·커비(키티)가 10세가 된 라라 김진의 여자 동상 솔직하고 장난기가 있고 호오의 확실한 성격 인 언니 라라 진을 놀리는 1과 작은 강아지 제이미 폭스 피클을 너무 나쁘지 않고 있다. 최근은 아버지와 옆에 사는 이혼녀 로스 차 1·아줌마를 잇는 때문에 모든 1을 벌이고 있다.추천사 제니 한은 리얼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적인 주인공을 창조했다."_포불리쇼스 위클리"10대의 발랄한 사랑과 성장을 다룬 그와은심로프코 매력적인 소설"_코코스 리뷰"여기저기 얽히고 어디로 흘러갈지 모르게 사랑스럽고 유쾌한 로맨스."_스쿨 라이브러리 저널"1련의 소동을 둘러싼 연애기 소설이자 자매 간의 우애기를 다룬 가족 소설이기도 하다. 사춘기를 겪고 있을 때 본인의 여성 독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이다._북리스트 미국 독자 서평(아마존 굿리스)_본인은 존 앰브로즈 맥라렌에 푹 빠졌다. 1940년대의 군복을 입고 빨간 머스탱을 타는 금발의 미남은 라라 졌을 뿐 아니라 나의 꿈 중에도 본인 키소운 완벽한 이상형이었다-개인적으로는 존이 피터보다 더 내고 취향이었다 진지하고 차분하고 성격적으로도 라라랑 훨씬 잘 맞는 것 같아... 설마 이걸로 존의 내용이 끝나는 본인은 아니겠지? 라라진 가족의 내용을 더 읽고 싶어. 특히 키티! 그들의 내용을 원하는 다른 독자도 여럿 봤다. 이들은 라라 진 정도가 본인의 내용에 필수적인 존재이며 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_제니하는 우리가 등장인물과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을 꼭 알고 있다.지은: 제니 한미 버지니아주 아주 리치먼드에서 태어난 한국계 미국인. <뉴욕 타이더> 베스트셀러 작가였다. 노스캐롤라이 자신의 대학을 졸업한 뒤 뉴욕 뉴스쿨 New School에서 문예창작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슈그 Shug》,《내가 예뻐진 그 여름 The summer I turned pretty》시리즈,《클라라 리와 에키풀파이도리ー무 Clara Lee and The apple pie dream》의 저자이자 시오발 비비안 Siobhan Vivian과 함께《Burn for burn》3부작을 썼다. 현재 뉴욕 브루클린에 살고 있다.​, 번역자:이송옥 1980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기술 번역을 시작으로 번역 1을 시작하였고 최근에는 주로 문학 서적을 번역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는 마담Xα, 소울',', 우리가 키스하게 해둡시다(공저) 등이 있다.​회 1장~56장~009감사의 내용~414​, 책 속에 ― 피터는 약속 때로는 5분 이상 늦지 않는다.라라진은 피터에게 공예를 절대적으로 시키지 않는다.피터는 자기 전에 꼭 라라진에 전화할 필요는 없지만 하고 싶을 때는 해도 된다. 라라진은 마음이 내킬 때만 파티에 참석한다.피터는 라라 진이 원할 때는 언제든지 차에 태워 준다. -- '라라 진'과 '피터'는 서로의 '마 sound'를 다치지 않는다._56~57쪽, 라라와 피터의 새 계약서 조항 중 ​ 하나는 확실하다. 내 인생에서 가장 은밀하고 낭만적인 순간이 담긴 이 동영상을 전교생이 보고 있었을 것이라는 것이었다.게다가 그걸 누군가 동영상으로 찍은 것이다. 당시 그곳에 누군가가 있었다는 내용이었다. 본인과 피터의 기억에 남아야 하는 순간에, 웬일인지 sound증 환자가 우리와 함께 숲속에 있었다는 것을 알았다. 이제 우리 둘만의 기억이 아닌 것이다. 더러워진 감정이 들어갔다. 자세히 보면 더러워 보일 수 있다. 나는 야외 목욕탕에서 자유롭고 섹시함을 느꼈다. 앞으로 살아가면서 섹시해진 감정을 다시 느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요즘은 그냥 사라지고 싶은 "sound"밖에 없었다._65쪽 ​ 그래서 우리는 누웠다. 본인은 등을 피터의 흉곽에 대고, 피터는 그 "sound"로 본인을 동그랗게 안아, 팔을 자신의 팔에 걸쳤다. 피터는 내 목과 어깨 사이에 턱을 묻었다. 피터와 해본 것 중에 이게 제일 좋다고 생각했어. 너무 나쁘지 않아서 저도 모르게 잠이 들까봐 정신 바짝 차리고 있었습니다. 눈을 감고 싶었지만 시계에 눈을 멈췄어요. 피터가 moning에게 탄성을 질렀다. "이러고 있으니 당신은 정말 좋아요." 피터가 아무 일도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 내용을 하는 순간 도대체 몇 번이나 본인 자신의 빕을 안고 이러고 있었는지 궁금했습니다._108쪽 ​ 상자 안에는 목걸이가 들어 있었다. 피터 엄마의 앤틱 숍에서 본 하트 로켓 목걸이가 내가 몇 달 동안이나 감탄하면서 본 순간 그 목걸이가 최근에 내 손에 있었다. 지난 크리스마스에 이 목걸이가 안 팔렸다는 내용을 아버지에게 듣고 내 인생에서 영원히 살펴본 사람이라고 소견했는데. "믿을 수 없어"라고 본인은 메인 다이아몬드를 어루만지며 moning 듯이 속삭였다. "자, 내가 걸어 줄게."내가 머리를 치켜들자 피터는 목걸이를 걸어 주었다._177,178쪽 ​ 좋다" 나타났다"라고. 부정도 설명도 변명도 없다. 본인은 최근까지 피터에게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라고 소견했었어요. 피터는 믿어도 제 직감은 믿으려 하지 않았어요. 봉잉눙 왜 항상 괜찮지 않은 1 괜찮은 척하면서 다 양보하는 걸까? 피터를 놓치기 싫어서? 계약서를 만들 때 우리는 항상 진짜만을얘기하자고 했어요. 절대 서로의 MASUnd를 아프게 하지 말자고도 했어요. 그런데 피터는 이미 2회가 본인의 약속을 어겼다._298쪽 ​"본인도 단신 런 같다요.""당신은 피터만 봤어?"자주 재미 있다고 말한 농담이었다. 며칠 만에 아내 sound에서 즐겁게 웃으며 간간이 지내는 중이었다.존은 자신감에 찬 검푸른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았다. 본인은 숨을 쉴 수가 없었다. 아니, 난 널 보고 있었어.갑자기 귓가에 sound 락 sound가 들렸다. 그것은 내 심장이 3배 속도로 고동 sound였다._329쪽 ​ 할머니가 알고 준 한국어 중에 그 내용이 있다. '정종'이라니. 서로 사랑하던 두 사람이 미워해도 칼로 자를 수 없는 매듭 같은 것이 정이라고 하더군요. 증오가 쌓여도 옛 느낌이 어느 정도는 남아 있는 법이라 쉽게 뿌리칠 수 없는 것이 인연이라고 했습니다. 상대에 대한 사랑이며 sound 어딘가에 항상 살아있다고도 했습니다. 제가 요즘 비 부에 느끼는 감정은 그 정이 포함된 것이다._389~390쪽 ​ 인생을 살아가려고 사람들이 안 끊겨나에 들어왔으나 본인 간다. 그들이 내 세계 전체인 것처럼 느낄 때가 있다. 그러다 어느 순간 이제 아무 일도 아니게 돼버린다. 어디와 얼마나 본인이 할 수 있는지는 모른다 _408쪽 ​"계약서에 서로 말 sound를 아프게 하지만 내용 자고 했는데도 다시는 그런 1이 되면 어떻게?피터가 격하게 내용을 썼어요. "역시 그렇게 되면 어떡하지? 그렇게 겁먹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어떤 1이 있어도 마음에서 부딪히게 보고 라라였다. 올인하는구나. 계약서는 잊어버려. 울타리는 필요 없으니까. 나 뭐 sound 아프게 해도 돼. 내 내 sound로 네가 하고 싶은 거 다 해."_411쪽 ​ ​#PS, 여전히 너를 사랑하고#제니한#넷플릭스 ​ ​................................................................................................................​ ​


    >


    도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내연카 카페를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신입회원님에 돈나쁘지안아)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응모하거나 https://cafe.naver.com/movie02/973831



    댓글

Designed by Tistory.